바이너리 데이터 : 프로그래밍 언어나 프로그램에서 사용되고, 화면에 출력되는 숫자나 문자열 등이
실제로 메모리에 저장되는 16진수의 형태. 숫자 1의 바이너리 데이터와, 문자열 1의 바이너리 데이터는
다른 값으로 저장된다.
텍스트 데이터 : 바이너리 데이터 중, 문자 코드로 표현이 가능한 데이터. 값 중간에 NULL이 올 수 있냐 없냐
차이가 바이너리와 텍스트 데이터의 가장 큰 차이. 텍스트 중간에 NULL이 있으면 그 전까지만 텍스트로
출력 되고, 이 후 데이터는 출력 안됨.
스트림 : 데이터의 흐름, 데이터 전달 되는 모습? 통로?. 예로 파일 스트림을 사용하여 문자열, 정수값 등을 파
일에 바이너리 데이터로 저장 한다.
인코딩 : 문자열을 표현하기 위한 코드 값. 예로 아스키, UTF8, UTF16 등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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